본문

뉴스

현대車, 대고객 온라인 서비스 강화


현대車, 대고객 온라인 서비스 강화

- 기업이미지를 반영한 새로운 홈페이지 오픈
- 신개념 고객관리 서비스 ‘오너스클럽’ 실시
- 자동차에 관한 정보 알기 쉽도록 플래쉬 등 적용

현대자동차(대표 : 鄭夢九 회장)는 인터넷을 통해 기업 및 제품 홍보를 강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컨텐츠 구성 등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리하도록, 새롭게 개편해 26일(화)부터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가장 주목되는 부분은 고객들이 자주 보는 컨텐츠를 상주시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인터넷 이용자의 증가에 따라 쌍방향의 맞춤형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의 새로운 욕구를 만족시키고,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터넷을 매개로 한 신개념의 고객관리 서비스인 [오너스클럽] 메뉴를 신설했다.

[오너스클럽]은 기획단계부터 수 차례의 고객 설문조사 및 해외 유명 자동차업계의 사례 분석, 인터넷의 장점을 활용하여 고객이 실제 필요로 하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새로이 개편한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www.hyundai-motor.com)에서 현대자동차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구매시점부터 다시 구매하는 기간까지의 자동차 유지, 관리 및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를 구입한 고객이 [오너스클럽]을 이용시 내차정보 조회서비스 (구매단계의 차량 기본정보와 계약/출고/탁송/할부/카드 등의 정보 확인) 운행지원 서비스 (자동차 정비/점검, 운전요령, 법규, 주유소 위치 등을 고객의 주행거리 및 거주지 등에 맞춰 제공) 무료정비 이벤트 서비스 (무료 정비쿠폰과 유용한 정보 책자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 자동차 생활 서비스 (추천 여행지 안내, 날씨, 주차 정보 등 맞춤형 정보 제공) 프리미엄 서비스 (재테크, 자녀학습상담, 어학강좌, 골프 동영상 레슨 등의 유료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 구매지원 서비스 (구입할 관심차종을 희망 시점에 정보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개념 고객관리 서비스인 [오너스클럽] 오픈 기념으로 10월 말부터 11월까지 방문 고객을 위한 푸짐한 경품 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홈페이지에는 현대자동차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엿볼 수 있도록 전체 메뉴를 재구성했다. 특히 플래쉬 등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라인업 차종을 쉽게 볼 수 있도록 [제품소개] 메뉴를 신설했으며, [R&D]와 [서비스] 메뉴도 자동차에 대한 이해를 하기 쉽게 재구성했다. 이외에도 자동차 산업에 대한 이해와 현대자동차의 발전상을 담은 [자동차산업관]과 미래의 고객을 위한 [키즈월드]메뉴도 재구성 및 신설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최근 지속적인 품질경영으로 현대자동차의 세계시장 경쟁력이 제고되고 있는 만큼, 새로이 개편한 홈페이지도 지속적인 고객 의견을 수렴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스크(charleychae@icomes.com)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4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