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인피니티 서울 강남, 서초 딜러 선정
-수입차 시장의 중심, 도산사거리와 서초동에 인피니티(Infiniti) 전시장 오픈 예정.
-강남, 서초에 이어 올해 말까지 분당, 부산 딜러 선정할 예정.
한국닛산 주식회사(대표이사 케네스 엔버그)는 오늘 닛산의 고급브랜드인 인피니티(Infiniti)의 내년 국내 출시를 위한 첫번째 딜러가 선정되었음을 발표했다. 인피니티는 경쟁이 치열한 북미 고급차 시장에서 최근 2년 연속 매년 평균 30% 수준으로 최고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내년 한국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한 바 있다.
한국닛산㈜은 수개월에 걸쳐 딜러 모집을 진행해 왔으며, 그 결과로 에스에스모터스(대표이사 권기연)와 한미모터스(가칭) (대표이사 사장 곽노권)를 각각 서울 강남, 서초 딜러로 선정했다.
에스에스모터스가 제안한 인피니티 강남 전시장(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1번지)은 수입차 시장의 중심인 도산공원 사거리에 위치할 예정이다. 현재 도산공원 사거리에는 BMW와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이 마주하고 있으며, 인피니티 전시장이 들어서는 위치(현 수입 가구점)는 수입차 업계에서 주목 하고 있던 위치이다.
또한, 한미 모터스(가칭)는 서초 지역 수입차 전시장 밀집지역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 할 예정이며, 서울 강남과 서초의 전시장 모두 내년 중순에 완공될 예정이다.
한국닛산㈜의 케네스 엔버그 사장은 “한국닛산㈜은 판매와 애프터서비스, 부품공급이 한곳에서 가능한 복합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딜러를 선정했다”며, “에스에스모터스와 한미모터스(가칭)는 인피니티에 대한 열정뿐만 아니라 수년간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펼쳐온 노하우로 인피니티의 성공을 도우리라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닛산㈜은 올해 연말까지 경기도 분당, 부산 지역을 위한 딜러 후보사 선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인피니티의 딜러로 선정된 에스에스모터스의 모기업인 새서울 그룹은 리조트, 호텔, 골프장과 정보통신 사업에서 성공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견기업으로 서울과 경기 주요지역에 주유소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한미모터스(가칭)는 지난 1980년 설립되어 현재 전세계 10여개 국에 진출해 있는 세계적인 반도체 장비회사인 한미반도체 (대표이사 사장 곽노권)의 자회사이다.(www.hanmisemi.com)
데스크(charleychae@icomes.com)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