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혼다코리아, 신년 맞이 고객 사은 행사 실시


혼다코리아, 신년 맞이 고객 사은 행사 실시

- 딜러 방문 고객 10,000명 돌파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실시
- 행사 기간 중 Accord 구입하면 무상점검 기간 더블 찬스
- 딜러점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혼다 모터사이클 BEAT 증정
- 시승 고객에게는 ‘쿠션 담요’ 무료 제공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신년 맞이 고객 사은행사인 ‘혼다 드림 페스티벌(Honda Dream Festival)’을 오는 1월 31일까지 전국 모든 딜러점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혼다 어코드를 구입(1/1~31일 계약 및 등록 고객)하는 고객은 무상점검 기간을 2년/4만Km에서 4년/8만Km로 두배 연장된 기간동안 받을 수 있다.

또한 혼다 딜러점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벤트를 마련,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혼다의 베스트셀링 모터사이클인 유럽형 스쿠터 ‘비트(BEAT)’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혼다 어코드, CR-V 등 혼다자동차를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용 쿠션 담요를 무료로 제공한다.

혼다코리아는 지난해 5월, 대형 다이내믹 스포티 세단 \'어코드\'를 앞세워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한 이후 단 두 모델의 라인업과 3개의 딜러 네트워크로 수입차 사상 최단 기간 최대 판매 기록을 세웠다.
또 지난해 10월에는 도시형 SUV인 CR-V를 출시, CR-V 역시 두 달 연속 수입차 SUV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기록 행진을 계속 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04년 어코드 출시 후 매우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 금번 행사는 혼다의 국내 딜러점 방문 고객 10,000명 돌파를 기념으로 전국 4개 각 딜러점에서 실시한다.” 며 “2005년에도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은 계속 될 것이며, 새 해 첫 행사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 했다.”고 말했다.

혼다코리아는 최근 부산 중심가에 Honda Cars D3(부산 광안점)를 추가 오픈, Honda Cars Doosan(서울 강남점), Honda Cars ILJIN(서울 서초점), Honda Cars KCC(서울 용산점) 등 국내에 총 네 곳의 자동차 딜러점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080-360-0505

데스크(charleychae@carisyou.com)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