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슬픈연가, 아우디 타고 씽씽~


 
아우디, 슬픈연가에 A6, A4, A4 카브리올레, TT 등 라인업 국내 판매 모델 대거 협찬

드라마 촬영 한미(韓美) 공조 … 아우디 USA, 아우디 코리아 차량지원 적극 나서
 
아우디 코리아(대표: 도미니크 보쉬)는 1월 5일 첫방송 된 MBC “슬픈연가”(연출 유철용, 극본 이성은)에 아우디 A6, A4, A4 카브리올레, TT 로드스터 등 5개 모델을 제품 협찬(PPL)한다. 
 
“슬픈연가”는 권상우, 김희선, 연정훈 등이 출연해 지극한 순애보를 연기하는 블록버스터 음악 드라마를 표방한 MBC의 새 수목 드라마. 
 
이 드라마에서 아우디는 차량 협찬 업체로 참가해 국내 판매 모델 라인업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아우디 USA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차량을 지원한 뉴욕 촬영 장면에서는 연정훈이 A4카브리올레를, 이다혜가 A4를 타고 나온다.
 
국내 장면에서는 보스기질과 카리스마를 연기하는 연정훈은 A6를, 극중 권상우와 운명적인 사랑을 엮어가게 되는 김희선은 A4를, 언제나 자신이 넘치고 열정에 가득찬 강신희 역의 이다혜는 TT 로드스터를 각각 애마로 이용한다.
 
아우디 코리아의 도미니크 보쉬 사장은 “슬픈연가가 예고편과 뮤직비디오만으로 벌써 큰 기대를 모았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아우디의 스포티 럭셔리 차량이 드라마의 성공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데스크(charleychae@meggauto.com)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3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