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대표: 도미니크 보쉬)는 아우디의 탁월한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quattro) 25주년을 기념해 고객 체험행사인 “2005 아우디 콰트로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Audi quattro Driving Experience)” 행사를 열었다.
경기도 화성의 한국자동차성능시험연구소(KATRI)에서 2월 25일~27일 3일간 열린 이번 콰트로 고객 체험 행사에는 120여명이 참가해 콰트로 차량을 직접 운전하며 급정차, 코너링, 장애물 회피 등의 극적인 상황에서 콰트로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우디 코리아의 도미니크 보쉬 사장은 “콰트로는 25년에 걸친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최고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로 있으며, 고급차 시장에서 4륜구동 바람을 주도하고 있다”며 “콰트로는 전세계 아우디 생산 차량의 약 25%를 차지하고 있으며, 국내 판매 차량의 5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이프티 존(Safety Zone), 콰트로 존(quattro Zone), Dynamic Zone 등 3개 코스를 거치며 아우디의 풀타임 4륜구동 콰트로의 묘미를 선보였으며 행사 마지막 순서로 마련된 콰트로 댄스 쇼에서는 콰드로 전문 드라이버로 구성된 시범단이 8자를 여러 개 이어 놓은 듯한 도로에서의 급회전 등 마치 자동차로 춤을 추는 듯한 전문 주행 퍼포먼스를 선보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