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지난 6월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로 선정된 SK네트웍스가 23일(금), 서울 대치동에 대규모 볼보자동차 전시장을 새롭게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SK네트웍스의 볼보자동차 대치 전시장 개장은 지난 9일 분당 전시장 개장에 이어 두 번째다.
삼성역 대로변에 위치한 대치동 전시장은 도산대로에 이어 ‘제 2의 수입차 거리’로 자리잡은 무역센터 앞 요충지에 위치해 강남권을 중심으로 활약이 기대되는 전시장.
깨끗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270여평 규모로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해 서울 전시장 중 가장 규모가 크다.
대치 전시장에는 지난 4월 출시된 볼보 최초의 8기통엔진 SUV, XC90 V8을 비롯, 최고급세단 S80, 스포츠세단인 S60등 볼보의 주력모델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 이향림 대표는 \'분당전시장 오픈에 이어 또 하나의 거점지역인 강남권에 전시장을 개장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볼보자동차의 뛰어난 안전성과 품질력, SK네트웍스의 다년간 수입차 사업을 통해 확보한 최고의 세일즈 노하우가 결합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