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BMW 코리아, 에어포트 서비스 인천공항까지 확대 실시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24일 김포, 김해공항 국내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에어포트 서비스를 국제선 인천공항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포트 서비스는 모든 BMW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외 항공여행기간을 이용하여 정비와 함께 공항(김포, 김해, 인천)까지 BMW 7시리즈 왕복 셔틀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지난 2003년 김포공항을 시작으로, 2004년에는 김해공항도 추가 실시하고 있는 에어포트 서비스는 그 편리함과 실용성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인천공항 확대 실시로 BMW 고객은 국내여행은 물론 해외여행을 떠날 때도 부담 없이 정비를 맡기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에어포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국내선은 하루, 국제선은 3일 전까지 서울 강서 및 부산 감전 서비스센터에 전화 예약 후, 출발전 차를 맡기면 된다. 모든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전용 서비스 차량인 BMW 7시리즈로 서비스센터에서 공항까지 왕복 셔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여행기간 동안 일반 정비나 특정 소모품 교환 서비스는 물론, 진단 장비로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을 비롯 간단한 오일류 무상 보충 및 전구류 무상 교환을 포함한 유상 서비스인 에어포트 서비스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에어포트 서비스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BMW)-2200)로 문의하면 된다.

BMW 에어포트 서비스 예약 접수처

김포/인천 공항 이용객: 서울 강서 서비스센터 080-269(BMW)-2691

김해 공항 이용객: 부산 감전 서비스센터 080-269(BMW)-7301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