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아차, 인라인 스포츠마케팅 강화


기아차는 11일 성남 실내 인라인 경기장에서 ‘KIA 인라인 동호인 트랙대회’와 ‘KIA 인라인 스쿨’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KIA 인라인 동호인 트랙대회’는 아마추어 인라인 동호인을 대상으로 40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받아 3개 부문 22개 종목으로 치러졌다.



기아차는 이날 대회를 수준 높은 국내 인라인 대회로 정착시키기 위해 대한 인라인롤러연맹의 종목규정을 엄격히 적용하였으며, 경기의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공인심판과 경기 판독기를 운영했다.



이날 성적 우수자 및 동호회에게는 총 700만원의 상금과 메달이 주어졌으며 그 외에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품, 인라인 장비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아울러 이날에는 인라인 엘리트 선수단이 동호인에게 직접 인라인 스케이트를 지도해주는 ‘KIA 인라인 스쿨’도 함께 진행되었다.



인라인 스쿨에서는 수준 높은 강의를 위해 인라인 요정 궉채이 선수 외에 박성일 국가대표코치 등 국내 최고수준의 국가대표급 선수 20명이 진행을 맡았다.



또한 기아차는 이날 행사에 성남지역 ‘We start 아동 센타’ 소속 불우 환경 어린이 20명을 초청해 인라인 장비 일체를 증정하고 인라인 강습에 참여케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트랙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접수 2일만에 접수가 완료될 정도로 동호인의 관심이 높았다.”며 “이번 인라인 트랙경기와 인라인 스쿨 개최를 통해 국내 인라인 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기아차의 브랜드 이미지(B.I)인 ‘즐겁고 활력을 주는(Exciting & Enabling)’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4월 국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여자 인라인팀인‘기아모터스팀’을 창단한바 있으며 지난해부터 인라인 스쿨 개최, 각종 인라인 대회 협찬 등 인라인을 통한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 오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