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코리아(대표 김효준)는 6월 한달간 7시리즈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음악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7월 1일과 2일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자연주의 피아노 거장 ‘조지 윈스턴’ 내한 콘서트에 초청, 여름밤 음악회를 가진다고 밝혔다.
6월 중 BMW 7시리즈 모델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이번 조지 윈스턴 내한 공연 VIP 티켓 2매가 제공된다. 서정적 음악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 출신의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조지 윈스턴은 \'가을(Autumn)\', \'겨울에서 봄으로(Winter into Spring)\', \'여름(Summer)\' 등 사계 연작 음반을 발표해온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행사와 관련,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의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선율이 BMW의 역동적이고 안정된 성능과도 유사한 감동을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 삶에 여유를 제공하는 품격있는 문화 및 예술 행사를 다각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BMW전 고객에게는 행사를 주최하는 서울예술기획(T.548-4480)에 전화로 티켓을 예매할 경우 2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공연을 위해 방한한 조지 윈스턴팀에게는 BMW가 의전용 차량을 제공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