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오토넷 노사 화합 한마음 족구경기


현대오토넷(대표이사 주영섭 사장, www.hyundaiautonet.com) 노사가 신뢰와 화합을 다지며 회사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고 있다.

이를 위해 현대오토넷 노사는 6일 지난 2분기 경영 실적과 회사 현황에 대한 설명회 후 곧바로 화합을 도모하는 한마음 족구 경기를 가졌다. 족구 경기는 주영섭 사장과 이승현 노조 위원장을 비롯한 노사의 임원들이 참여했다. 이날 경기는 마지막 3세트에서 몇 차례 듀스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결과, 노조 임원팀이 회사 임원팀을 세트 스코어 2:1로 이겼다.

현대오토넷은 “이날 행사가 국내 경기 침체 및 환율과 유가 등으로 인해 어려운 경영 환경을 극복하고 자동차 전자전장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기 위한 노사의 화합과 신뢰를 한층 더 다지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했다.

한편 현대오토넷은 투명 신뢰 경영을 위해 매월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경영 설명회를 갖고 있으며, 매 분기 노조를 대상으로 한 경영 설명회도 별도로 갖고 있다. 또 지난 해 10월에도 경기도 유명산에서 노사 합동 산행을 하는 등 노사 간 신뢰와 화합을 다지고 있다.

현대오토넷은, 이 같은 노사 간 튼튼한 신뢰를 바탕으로, 지난 5월 하순에 시작한 올해 임금 및 단체 협상을 무분규로 타결하여 8월 17일 조인식을 가진 바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10-12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