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오토넷(대표이사 주영섭 사장, www.hyundaiautonet.com) 노사가 신뢰와 화합을 다지며 회사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고 있다.
이를 위해 현대오토넷 노사는 6일 지난 2분기 경영 실적과 회사 현황에 대한 설명회 후 곧바로 화합을 도모하는 한마음 족구 경기를 가졌다. 족구 경기는 주영섭 사장과 이승현 노조 위원장을 비롯한 노사의 임원들이 참여했다. 이날 경기는 마지막 3세트에서 몇 차례 듀스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결과, 노조 임원팀이 회사 임원팀을 세트 스코어 2:1로 이겼다.
현대오토넷은 “이날 행사가 국내 경기 침체 및 환율과 유가 등으로 인해 어려운 경영 환경을 극복하고 자동차 전자전장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기 위한 노사의 화합과 신뢰를 한층 더 다지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했다.
한편 현대오토넷은 투명 신뢰 경영을 위해 매월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경영 설명회를 갖고 있으며, 매 분기 노조를 대상으로 한 경영 설명회도 별도로 갖고 있다. 또 지난 해 10월에도 경기도 유명산에서 노사 합동 산행을 하는 등 노사 간 신뢰와 화합을 다지고 있다.
현대오토넷은, 이 같은 노사 간 튼튼한 신뢰를 바탕으로, 지난 5월 하순에 시작한 올해 임금 및 단체 협상을 무분규로 타결하여 8월 17일 조인식을 가진 바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