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브리지스톤, 프리미엄 트럭, 버스 스노타이어 ‘W985’ 출시


브리지스톤 코리아(대표: 아사오카 유이치, www.bridgestone-korea.co.kr)는 브리지스톤의 세계 특허 기술인 발포고무를 활용 저온에서도 부드러움과 높은 마찰력을 유지하며, 앞뒤마모, 편마모, 바퀴 헛돌림 등을 방지하는 트레드(타이어 표면) 디자인으로 성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트럭∙버스 스노타이어 ‘W985’를 출시했다.

브리지스톤 ‘W985’는 브리지스톤의 세계 특허 기술인 발포고무에 다수의 기포를 주입해 성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발포고무는 타이어 고무 표면 1cm³마다 마이크로 셀이라는 미세한 구멍이 수 만개가 뚫려 있어, 눈길이나 빙판길에서 강력한 제동력을 발휘한다.

또한, 브리지스톤 ‘W985’ 트레드는 돔형의 블록과 촘촘한 고밀도 사이프로 이뤄져, 마모와 바퀴 헛돌림을 방지해 수막현상을 줄여 미끄럼없이 주행할 수 있다. 특히, V자형 벨트 디자인으로 타이어에 큰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해, 제동 시에도 접지 면적을 최대로 확보할 수 있으며, 승용차용 프리미엄 스노 타이어처럼 핸들링이 쉽고, 소음이 적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기술지원과 최준호 대리에 따르면 “스노 타이어에 사용되는 고무는 고무가 수축되거나 딱딱해지는 현상을 최소화 해, 타이어가 겉도는 현상을 방지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면 스노 타이어를 장착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아사오카 유이치 사장은 “브리지스톤 타이어가 국내 트럭∙버스 타이어 시장에서 뛰어난 내구성과 성능으로 인기가 높다”며, “브리지스톤 프리미엄 트럭∙버스 스노타이어 ‘W985’를 통해 많은 이들이 세계 1위 타이어 브랜드의 품질을 경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2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