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아 고객 자녀 총 1천여명 참가…전국 소년소녀 가장도 초대
- 업계 최초 교육프로그램과 연계된 마케팅 시행
기아자동차㈜가 기아차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2007 기아차 영어캠프’를 개최해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했다.
기아차는 지난해 12월 기아차 구입고객 중 영어캠프 참가신청을 한 초·중학교 재학 자녀 1천여명을 대상으로 1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강남대(경기도 용인), 원광대(전북 익산), 동부산대(부산) 등 3곳에서 영어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업계에서 실시해온 마케팅 중 이번 영어캠프와 같이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시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영어캠프는 한 차수당 1주씩 총 6차로 진행되며 캠프 참가 학생들은 원어민 강사들과 합숙 생활을 하며 기본적인 영어 말하기∙듣기 이외에도 영자신문 만들기, 영어일기 쓰기, 영어 뮤지컬 발표와 레크리에이션 파티 등을 통해 재미있는 영어 공부에 눈뜰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또한 야외 스포츠와 서바이벌 잉글리쉬 등 외국인 교사와 함께하는 영어체험학습을 통해 외국인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도록 했다. 더불어 골든볼 페스티벌, 마술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참가 학생들의 흥미를 돋우었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이현초등학교 김나현 양(10세)은 “새로 사귄 친구들과 함께 생활하며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면서 영어공부를 하니 너무 재미있고 즐겁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이번 영어 캠프에 전국 각지 33명의 소년소녀가장들을 함께 초대해 불우한 환경의 학생들이 다소나마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차에 대한 만족도는 물론 자녀들의 영어 교육에 대한 욕구도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영어캠프를 마련했다.”며 “이번 영어캠프가 기아자동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그 가족 분들께 즐거움과 유익함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