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아차, 여수엑스포 성공 기원 스포티지 로드쇼 개최

참가자들이 호남고속도로를 달리며 스포티지 로드쇼를 벌이고 있다.
기아자동차㈜가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여수 청정지역에서 스포티지 로드쇼를 개최했다.

기아차는 22일부터 23일까지 1박 2일간 기아차 홈페이지의 ‘스포티지와 함께하는 여수 테마여행’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가족을 선정, 총 40여명에게 여수 주요지역을 여행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여수세계박람회 성공 기원 스포티지 로드쇼’로 이름 붙여진 이번 행사에는 총 13대의 스포티지가 투입됐으며, 각각의 스포티지에는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져 이 지역 시민들에게 2012년 여수엑스포 개최를 홍보하도록 했다.

특히 스포티지에는 실시간 교통정보는 물론 주변의 여행정보, 추천 맛집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액츄얼 DMB 내비게이션을 장착해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신상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광주를 출발해 여수 오동도와 돌산도 일대 관광을 마친 후 이곳에서 1박을 한 뒤 23일에는 남해의 빼어난 일출 광경이 펼쳐지는 향일암을 찾는 등 여수의 수려한 경관을 두루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여수시 오동도 입구에 위치한 2012 여수엑스포 홍보관을 찾아 관람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행사에 참석한 김광철(37세, 회사원)씨는 “2012년 세계적인 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있는 여수의 아름다운 모습을 미리 둘러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면서 “특히 평소 관심이 높았던 스포티지를 운전하며 가족들과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매우 즐거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내년 2월까지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이색 수중쇼를 벌이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2012년 여수엑스포 유치를 기념하고 이 기쁨을 모든 국민들과 함께하고자 이번 여수엑스포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이번 마케팅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기아차 최초로 탑재한 액츄얼 DMB 내비게이션의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케 함은 물론 여수의 아름다운 청정지역을 직접 운전해 보도록 함으로써 온 가족이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0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