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기아차,『설날 귀성차량 안전점검 서비스』 실시


현대∙기아차는 설 연휴를 맞아 현대∙기아차를 보유한 고객들의 안전한 귀향을 돕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설날 귀성차량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고객이 설 연휴 전인 1월 28일부터 2월 5일까지 직영서비스센터 및 정비협력업체에 차량을 입고하면 냉각수,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과 각종 밸브류와 타이어 공기압 등을 무상점검해주고, 겨울철 장거리 운행차량의 관리요령과 안전운전 교육을 실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기아자동차는 1월 21일부터 2월 9일까지 ‘AUTO Q 예방점검’서비스를 실시해 기아차 AUTO Q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 협력사를 방문한 고객들의 차량의 소모품을 무상점검해주고, 현장에 있는 정비담당직원들을 통해 평소 고객들이 궁금했던 정비 및 자동차 관련 정비상담을 해준다.

이와 함께 현대∙기아차는 설 연휴기간인 2월 5일부터 8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24개 휴게소(현대차 단독 충주∙추풍령∙백양사∙상하행선, 기아차 단독 칠곡∙사천∙정읍 상하행선 포함)에서 임시 서비스코너를 운영해 안전점검 서비스와 함께 차량 응급조치 및 정비상담을 하며,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정비협력업체에서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귀성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기아차는 귀성 차량 안전 점검 서비스 기간 동안 종합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전국 어디서나 고장차량에 대한 긴급출동과 응급도우미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이번에 마련한 이번 『설날 귀성차량 안전점검 서비스』는 고객을 직접 찾아가 차량 예방점검, 성능점검을 통해 사전관리까지 책임지는 ‘비포서비스’의 일환”이라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장거리 운행 전 고객들의 차량을 점검해주고, 응급조치 요령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와 고객들의 안전한 귀향∙귀성길을 보장해 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설날 귀성차량 안전점검 서비스』의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및 고객 센터(현대차: ☏080-600-6000, 기아차: ☏080-200-2000)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10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