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대우전자부품(주), 하이브리드카 콘덴서 사업 진출


고유가 시대를 맞아 대체 에너지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미래형 자동차인 하이브리드카의 부품사업에도 활발한 시장이 열리게 되었다.

전자부품 전문 제조업체인 대우전자부품㈜(대표 이동희 www.dwecc.com)은 새로운 사업 확대 및 기존 전장 사업 강화를 위해 하이브리드카 부품사업(콘덴서)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대우전자부품㈜은 세계적으로 대체에너지의 필요성을 감안해 자사 주요 사업인 자동차 전장부품, 바이너리 CDMA, LED 조명 및 신 재생 에너지 사업 등에 이어 2008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하이브리드카용 콘덴서 사업을 추가로 전개시켜 전장사업부분을 강화할 계획이다.

그 동안 대우전자부품(주)은 콘덴서 전문생산 업체로서의 꾸준한 개발과 투자로 2005년 하이브리드카용 콘덴서 개발에 성공하였으나, 시장상황이 불투명하여 적극적인 투자를 미루어오다 최근 완성 차 메이커들이 하이브리드카 양산을 본격화하는 계획에 맞추어 시장참여를 확정 지었다.

대우전자부품(주) 관계자는 “이번 하이브리드카용 콘덴서 시장 진출은 대우전자부품의 재도약에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며, 기존 자동차 전장사업 부문의 강화로 향후 자동차용 주요 전장부품 종합업체로서의 기반을 확실하게 구축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