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볼보자동차, 인천전시장 신규오픈 (9/20)


- 인천지역 새 딜러로 제이케이 모터스 선정, 수도권 지역 고객 공략 발판 마련
- 정비센터도 함께 갖춰 고객에게 한걸음 다가서는 양질의 서비스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 이동명, www.volvocars.co.kr)는 수도권 지역 고객의 편의와 효과적인 유통망 구축을 위해 인천 지역에 새 딜러 ㈜제이케이 모터스(대표 정기석)를 선정하고 9월 18일 인천시 구월동에 신규전시장을 오픈, 판매에 돌입했다.

인천 전시장 오픈으로 볼보자동차는 수도권 지역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보다 발 빠르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을 뿐 아니라 고객들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9월부터 국내최초 5년/10만 Km 보증수리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고 있는 볼보자동차는 이번 인천전시장 개장이 수도권 지역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 오픈 되는 볼보자동차 인천 전시장 (전화. 032-464-0027)은 볼보자동차의 최신 모델인 S80을 비롯한 S60과 S40이 전시되어 아름다운 유선형 차로 거듭난 볼보의 모델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전시장 근처에는 A/S를 받을 수 있는 볼보자동차 정비센터(032-464-0057)도 설립 되어 있다. 볼보자동차 인천지역 정비센터에서는 이번 오픈기념으로 오는 11월말까지 부품값을 20% 할인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 코리아의 이동명 사장은 “향후 지속적으로 전국주요도시를 거점으로 볼보자동차의 전국 판매망을 강화하여 판매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망을 재구축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활동과 고객편의를 위한 애프터서비스 강화에 주력할 계획 ” 이라고 말했다.

현재 볼보자동차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청주, 마산 지역에 7개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인천전시장 개장을 시작으로 하반기에 수원 및 대전에 신규딜러를 영입, 연내로 총 10개의 전시장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