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최형탁 : www.smotor.com)가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총 7일간 주요 휴양지 및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번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는 2개 휴양지(전북 무주, 경북 화진)와 ▲죽전, 망향, 추풍령, 칠곡(경부) ▲횡성(영동) ▲서산(서해안) ▲여산(호남) ▲남강(남해)을 포함한 8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되며 운영시간은 휴양지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휴게소의 경우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 까지다. 더불어 이번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에서는 일상적 차량 상태 점검은 물론 소모성 부품 교환을 포함한 각종 오일류 보충도 무상으로 이뤄진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운행차량이 늘어남에 따라 일상적 차량 점검을 통해 안전한 휴가철 차량운행을 유도, 고객 만족을 극대화 시켜나가기 위해 실시된다고 쌍용자동차는 말했다.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를 참고하면 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