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29일 2008년 2분기 ‘부품 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했다.
혼다코리아가 작년부터 시작해 각 분기별로 개최하는 ‘부품 어워드’는 딜러들의 적정 재고 관리 능력을 유도하고, 업무 품질을 향상 시키기 위해 진행되는 대회이다. 이 대회는 경쟁을 통해 딜러들의 동기를 유발해 좋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시작 되었다.
‘부품 어워드’는 혼다코리아와 딜러 자체 평가를 각각 50%씩 반영해 우승 딜러를 결정한다. 평가항목은 혼다코리아가 딜러들에게 공급하는 부품 정기 발주율과 각 딜러들이 자체적으로 실시한 업무 평가 및 업무 과제 개선율이다.
이번 우승팀은 부품 정기 발주율 89.4% 총점 97.5점을 획득한 부산 혼다모터스 D3에게 돌아갔으며, 우승팀에게는 인센티브를 포상금으로 지급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내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러한 비용 절감 활동들을 통해 딜러사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딜러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 ‘CS 스타 컨테스트’ 등의 다양한 딜러 교육 활동과 경진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