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차 모하비가 미국에서 잇단 호평을 받으며 기아차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기아자동차(주)는 4일 미국 뉴잉글랜드 자동차 전문기자협회(NEMPA, New England Motor Press Association)가 실시한 겨울철 차량 성능 테스트에서 모하비(수출명:보레고, Borrego)가 \'2만5천달러 ~ 3만5천달러 SUV 최고차량(2009 Best In Class-SUV $25,000~35,000)\'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미국 뉴잉글랜드 지역의 주요 자동차 전문기자단이 참가한 이번 테스트에서 모하비는 SUV로서의 강력한 힘과 주행성능, 연비 등 전반적인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의 대표 SUV인 모하비가 NEMPA의 겨울철 차량 테스트에서 좋은 성과를 내면서 그 진가를 인정받았다\"면서 “모하비는 넉넉한 내부공간과 적재공간, 강력한 파워와 주행성능, 높은 연비효율로 운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잉글랜드 자동차전문기자단(NEMPA)은 매년 겨울마다 모여 스포츠카, SUV, 트럭 등 모든 차종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 후 최고의 차량을 선정하는 \'겨울철 최고 차량상(Winter Vehicle Award)\'을 발표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