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오는 10일 홍대 Club H에서 열리는 ‘Tough Riders Party by Honda’에 ‘GT600’과 ‘XZ100’를 전시한다.
‘Tough Riders Party by Honda’는 모터사이클에 힙합음악의 역동성과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의 열정을 접목시킨 클럽파티로, 20-30대 모터사이클 라이더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열린다.
홍대에 위치한 ‘CLUB H’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에서 혼다코리아는 지난 달 새롭게 출시한 대형 스쿠터 ‘GT600’를 클럽입구에, 20~30대 패션리더를 공략한 트랙커(tracker) 모델 ‘XZ100’을 클럽 실내에 전시하고 포토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Tough Riders Party by Honda’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에 있는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1인2매)에게 파티 초대권을 배포할 예정이며, 해당 페이지를 블로그 및 모터사이클 관련 카페에 게재하는 경우 당첨 기회는 높아진다. 모터사이클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Tough Riders Party by Honda’에는 유명 힙합 아티스트 Deepflow, Dead\'P, Freshboyz와 DJ Middle K, Funky, Young, NuJack 등이 참여해 모터사이클만큼 열정적인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혼다코리아는 수입차 오토리스 시장점유율 1위인 신한카드와 제휴해 ‘프리미어 리스 프로그램(Premier Lease Program)’을 런칭한다.
이번 신한 리스 상품 제휴로 혼다코리아에서 모터사이클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기존 대비 약 1.5~2% 낮은 이자율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상품에 ‘보증형’ 상품이 추가되어 보다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유일하게 리스료 신용카드 결제를 통한 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한 리스 상품 제휴로 고객들은 골드윙과 같은 최고급 프리미엄 모터사이클을 더욱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CBR1000RR, CBR1000RA, CBR600RR, CBR600RA, VT750, CB600F등 모터사이클 6종에 대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취등록세를 지원하는 ‘Sports Dream Event for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모터사이클 구입 후 7월말까지 등록을 하면 취등록세를 지원받을 수 있는 ‘Sports Dream Event for Summer\'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모터사이클 공식딜러 또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방문하면 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