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1위 타이어기업 브리지스톤의 국내법인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대표: 사노 토모야, www.bridgestone-korea.co.kr, 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오는 10월27(화)~28일(수) 양일에 걸쳐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대표: 하랄드 베란트, 이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과 공동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금번 무상 점검 서비스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경북 포항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포항 전용 서비스센터인 인동ERC 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자사의 타이어 기술팀을 현장에 파견해, 타이어의 외부 손상 점검에서부터 공기압과 마모도 측정, 휠얼라이먼트 확인까지 타이어에 대한 종합적인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해준다. 또한 기술팀은 타이어 수명을 높이고 오랫동안 성능을 유지하기 위한 올바른 타이어 관리 방법을 운전자들에게 전수해준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최고의 명성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상품총괄 및 기획과 이대식 대리는 “장거리 운행이 많은 트럭 운전자들에게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은 필수사항이다. 특히 다가오는 겨울철 대비하여 타이어 관리 유의사항도 전달할 계획”이라고 설명한다. 덧붙여 “브리지스톤 무상타이어 점검은 추운 날씨에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 트럭운전자들에게 겨울철 올바른 타이어 장착 및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한다.
브리지스톤 코리아와 메르세데스 벤츠 트럭은 지난 5월 대전, 9월 제천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 바 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현재까지 브리지스톤의 타이어 무상 점검서비스는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운전자를 대상으로 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계속해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리지스톤 본사 (전화: 02-3210-2486), 메르세데스-벤츠 포항 전용 서비스센터 (전화:054)286-3838)로 문의하면 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