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회사 출범 7주년을 맞아 총 777명의 고객에게 1년 동안 장기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스타일 777 캠페인” 모집 1주일 만에 신청자 수가 20만 명(203,387명)을 돌파,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3초에 한 명꼴로 등록한 셈.
GM DAEWOO 판매/마케팅총괄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은 “이번 ‘스타일 777 캠페인’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무척 뜨겁다.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에 감사한다”며 “이번 혁신적인 대규모 시승 캠페인을 시작으로 내수 판매 증대 및 시장 점유율 제고를 위해 더욱 매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이번 캠페인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은 “스타일 777 캠페인”에 스타일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올해 새롭게 출시, 세련되고 혁신적 스타일이 돋보이는 라세티 프리미어 ID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가운데 원하는 1개 차종을 1년 동안 마음대로 시승하며, 신차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기 때문.
또한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한데다 차량 구입 및 등록세, 취득세, 보험료 등 제세공과금 전액을 GM DAEWOO가 부담하고, 유류비와 운전자 과실로 인한 범칙금 등 차량 운행에 따른 경비만 스타일 크리에이터가 지불하면 되는 등 부담 없는 응모 조건이 큰 매력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스타일 777 캠페인”은 GM DAEWOO가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고객 즉, ‘스타일 크리에이터(Style Creator)’ 777명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선언한다는 차원에서 마련된 것. 또한 지역총판제 출범과 더불어 이번 대규모 시승 캠페인을 통해 내수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해나가겠다는 확고한 의지가 담겨 있다.
금년 10월과 내년 1월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라세티 프리미어ID 390대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387대 등에 총 777명의 스타일 크리에이터가 참여하게 되며, 1차 응모 기간은 10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두 차종 중 하나를 선택, 전국 GM DAEWOO 영업소 및 정비사업소를 직접 방문해 비치된 응모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GM DAEWOO 인터넷 홈페이지 (www.gmdaewoo.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1차 당첨자 400명은 12월 24일 GM DAEWOO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1차 시승에 선정되지 않은 고객들은 내년 1월 중순부터 2월말까지 실시할 2차 시승 응모(377명)에 자동 신청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