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웨인 첨리)가 21일 이달 말 내한 공연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세계적인 피아노 연주자 유키 구라모토에게 크라이슬러의 대표 프리미엄 세단 300C 3.5를 의전 차량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겨울연가 O.S.T 를 비롯하여 서정적인 감성을 띈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 곡들로 한국인의 정서를 사로잡은 유키 구라모토는 이달 25일, 26일, 29일에 서울 예술의 전당, 성남 아트센터와 청주 예술의 전당에서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이라는 주제로 연말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크라이슬러 관계자는 “유키 구라모토가 뿜어내는 감성 깊은 모던 클래식과 미국 정통 럭셔리 세단을 대표하는 300C의 당당하고 클래식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 이번 의전 차량 지원을 진행하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의전 차량으로 제공되는 300C는 대형 프리미엄 세단 고유의 정통 후륜 구동 방식을 채택했으며, 여유로운 성능과 고품격 편의사양을 두루 갖춰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 세단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온 크라이슬러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크라이슬러 300C는 지난 11월 서울 G20 정상회의의 공식 의전차량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08년부터 2010년까지 연속해서 미국 고속도로교통안전국(NHTSA) 충돌시험의 정면 충돌, 측면 충돌 항목에서 별 다섯 개의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