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는 올해 여름 방학 기간을 맞아 임직원 자녀 600여명을 대상으로 12일부터 26일까지 총 3차에 걸친 4박5일 일정의 영어캠프를 서울 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열었다.
지난 2004년부터 여름과 겨울방학 기간 동안 1년에 2차례씩 진행되고 있는 본 행사는 원어민 강사 45명을 포함한 총 65명의 강사진을 구성하여 초등학교 4~6학년에 해당하는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운영 되었다. 특히, 이번 캠프는 열린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서울 영어마을 수유캠프의 45개 체험관과 기타 설비들을 최대한 활용, 출입국 심사대, 공항, 호텔, 은행, 병원, 식당, 야외 수영장 및 심신 수련장 등과 같은 실제와 유사한 언어환경 구현으로 실용적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실생활 경험 및 다양한 수중 레크리에이션을 병행하였다.
또한, 수료생 개개인의 레벨테스트를 진행하여 수준별 학습을 통한 자신감 및 표현력 향상에 중점을 두었고 영어마을을 찾아온 임직원 자녀들의 동기 부여를 위해 여러 테마를 활용한 영어 학습법으로 읽기, 쓰기, 어휘력, 발음수업에 대한 심화학습 및 집중훈련 과정을 제공하며 학습 성과 향상을 도모하였다. 이 밖에도 실력 진단, 분석, 오답 풀이, 그리고 활동이 많은 체육 시간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지식과 재미를 유도하고 건강까지 챙기는 알찬 시간을 마련하였다.
한편, 1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임직원 자녀 영어 캠프>는 직원들에게 애사심을 고취함과 동시에 참가한 자녀들에게 부모가 근무하는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임직원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수료생이 점차 증가하여 현재까지 총 3,600여명이 넘는 임직원 자녀들이 참여하였고 이로 인한 임직원들의 사교육비 경감이라는 일석이조의 혜택도 얻고 있다.
지난 영어 캠프에 이어 올해에도 자녀가 참가하고 있는 영업본부의 황준호 차장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영어를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것 뿐만 아니라, 아빠 회사를 자랑스러워하는 자녀를 보니 더욱 뿌듯하다” 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