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IAA 2011 출품 모델


메르세데스-벤츠는 IAA 2011에서 The new B-Class와 소프트탑을 탑재한 가장 스포티한 모델 SLS AMG Roadster 등 신차와 함께 자동차 발명 1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F 125! Research Car와 Concept B-Class E-CELL PLUS 등을 월드 프리미어로 선보인다.


이번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출품 모델 중 최고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The new B-Class는 한층 더 효율적이고 날렵해진 성능과 함께 편안하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또한 스포티한 디자인과 로드스터의 성능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SLS AMG Roadster도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번 IAA 2011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기술을 보여주는 컨셉카들을 대거 선보인다. 그 중 가장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컨셉카 F 125! 리서치 카는 비행기 일등석 수준의 승차감과 뛰어난 성능은 물론 1,000km에 이르는 장거리를 배기가스 제로로 주행할 수 있는 4인승 럭셔리 세단이다. 이 외에도 레인지 익스텐더(Range Extender)를 탑재한 메르세데스-벤츠 최초의 전기차 Concept B-Class E-CELLPLUS와 역동성에 중점을 둔 전륜 구동 컨셉카 Concept A-Class도 함께 선보인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1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