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조직위(위원장 박준영)는 4. 27(금) 도청 서재필실에서 전국 30개 대학 학생대표 81명이 참여한 가운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서포터즈는 대회 준비상황과 이벤트를 트위터, 페이스북, 카페 등을 통해 홍보하는 알리미 역할에 앞장선다.
ㅇ F1 뉴스, 이벤트, 레이스 규정, 관전 포인트 등을 전파한다.
ㅇ 조직위의 서비스와 정책 전반을 모니터링하여 불편한 점이나 개선사항도 발굴해 제안한다.
ㅇ 조직위에서는 대회 직전까지 활동 성과를 평가하여 우수학생에게는 입장권 제공, 표창, 유니폼 등 포상할 계획이다.
용인대학교 총학생회장인 지봉민 서포터즈는 “F1만큼 흥미진진한 스포츠가 없다”며 “세계 3대 스포츠인 F1의 서포터즈로 참여하게 되어 보람을 느끼며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준영 위원장은 “F1은 젊은이들의 영역이며 그 안에는 가장 중요한 도전정신이 담겨있다”며 “젊은층의 관심과 참여가 절대 필요한 만큼 서포터즈 겸 홍보대사로서 많은 활약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는 오는 10.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열린다. 5월부터 조기구매 이벤트로 티켓을 20% 할인하며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을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