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는 헬멧 착용의 중요성과 할리데이비슨 헬멧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2월 한 달간 모든 헬멧 대상으로 보상 판매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헬멧은 신체 중 가장 중요한 머리 부분을 보호해줘 라이딩시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하는 안전장비이자, 튼튼해 보이는 겉 모습과 다르게 내부가 쉽게 파손될 수 있어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소모품이다.
이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월 한 달간 브랜드에 상관없이 오래 착용한 헬멧을 반납하고 새 헬멧 구입시 최대 30%(국내산 헬멧 15%) 할인된 금액이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용 헬멧 세척제를 이용한 헬멧 내/외부 클리닝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는 얼굴 전면을 모두 가릴 수 있는 풀 페이스(Full-faced) 헬멧, 머리와 양쪽 턱 선까지 보호해주는 3/4(Three-Quarter) 헬멧, 여름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하프(Half) 헬멧까지 총 35여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은 10만원 초반 대부터 시작한다.
할리데이비슨 헬멧 중 일부는 뛰어난 강성과 우수한 내열성을 갖춘 유리섬유(fiber glass)와 아라미드(aramid fiber) 소재로 제작되어 타 헬멧 대비 가벼운 착용감과 높은 안정성까지 자랑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의류영업팀 안정현 부장은 “별다른 충격을 가하지 않더라도 시간이 흐르면 자외선 및 기타 외부 물질로 인해 헬멧의 보호기능이 약화되곤 한다”며, “가장 소중한 부분을 보호하는 장비인 만큼 주기적으로 헬멧을 교체하여 안전한 라이딩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