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2013 서울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뉴 R8 V10을 필두로 수입차 단일 브랜드로는 가장 많은 총 22개의 모델을 대거 출품한다.
뉴 아우디 R8 V10은 더욱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7단 S-트로닉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의 조합으로 슈퍼카의 정수를 보여주는 초고성능 미드십 스포츠카이다.
최상위 모델인 R8 플러스 쿠페는 V10 엔진을 탑재하고 최고출력 550마력, 최대토크 55.1kg.m 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더불어 카본파이버 소재의 사용으로 기존 모델에 비해 35kg의 중량을 절감해 정지상태에서 단 3.5초만에 시속 100km를 돌파한다. 영화 아이언맨의 애마로도 유명한 신형 R8 모터쇼 공개를 위해 디즈니에서 제작한 아이언맨3 실물 모형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아우디는 R8외에도 S4, S5, S6, S7, S8, RS 5, R8 GT 스파이더 등 고성능 모델을 비롯해 뉴 A4, 뉴 A5, 뉴 Q5, A8 4.2 TDI/4.0 TFSI 콰트로, A5 스포트백, SUV Q3, Q5, Q7 등 아우디 라인업의 모든 차종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또 아우디 R8 LMS컵 경주에 적합하도록 튜닝 되어 현재 경기에서 뛰고 있는 R8 LMS 모델도 전시된다.
또한, 아우디는 패션, 예술을 접목한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의 젊은 감성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최범석과 ‘프레스티지&다이내믹’을 강조하는 패션쇼를 모터쇼 기간 동안 매일 2차례씩 개최한다. 최범석 디자이너는 드라마 ‘패션왕’의 주인공이자 남성 디자이너 최초로 뉴욕컬렉션에 진출한 바 있다.
아우디코리아의 홍보대사들도 총출동한다. 배우 하정우와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 아우디코리아 공식 드라이버이자 한국 최정상 레이서 유경욱 선수가 아우디 R8 신차 발표 행사에 동참한다.
이 외에도 관람객들이 모터쇼 아우디 부스 내에 설치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바로 모바일 전용 사이트에 접속하여 전시관 및 전시 차량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차량 설명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아우디 부스에서 고객카드를 작성하면 아우디 브로셔와 함께 모든 스마트폰에 사용이 가능한 터치펜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