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포드, 2013 서울모터쇼 역대 최대 규모 참가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2013 서울모터쇼에 부스 사이즈 및 전시 모델 수에 있어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 여름 공식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중형 세단 올-뉴 링컨 MKZ와 올-뉴 링컨 MKZ 하이브리드를 공개하는 등, 총 12종의 포드와 링컨 모델을 선보인다.


올 뉴 링컨 MKZ
링컨의 최신 중형 프리미엄 세단 ‘올 뉴 링컨 MKZ’는 새롭게 건립된 링컨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탄생시킨 첫 번째 차로 올 여름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올 뉴 링컨 MK는 링컨의 미래 스타일을 대변하는 모델로 직관적이고 뛰어난 디자인과 함께 목적성이 분명한 최신 테크놀로지를 겸비했으며, 세계 최대 크기의 개폐식 글래스 루프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엔진, 트랜스미션, 차량의 바디와 섀시 등을 모두 연결, 드라이빙에 대한 모든 기능을 종합적으로 제어하는 링컨 드라이빙 컨트롤, 유려하면서도 구조적으로도 더 완성도 높은 콘솔 디자인을 가능케 한 버튼식 변속 시스템 등 혁신적인 요소들이 적용되었다.

또한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과 우드 트림, 풀 LCD 디스플레이와 앞좌석 온열히트, 싱크(SYNC) 및 마이 링컨 터치 등을 탑재, 뛰어난 정숙성과 잘 정돈된 느낌의 실내 공간을 연출했다.


올 뉴 퓨전 하이브리드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올 뉴 퓨전 하이브리드는 2.0리터 직렬 4기통 최신형 앳킨슨 사이클 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더불어 신형 리튬이온 배터리 채용으로 차량 무게는 줄이고 파워는 높여, 전기 전용 모드에서의 최고속도가 75Km/h에서 99Km/h로 향상되었으며 동급 최고의 연비를 실현했다.

또한 포드만의 독특한 스마트 게이지가 제공되는데, 주행 시 나뭇잎 표시로 운전자에게 연료 효율 상황을 알리는 에코가이드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운전자 스스로 경제적인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머스탱 쉘비 GT 500 등 총 12종 소개
이외에도 포드코리아는 머슬카의 상징인 머스탱 쉘비 GT 500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유럽형 디젤 모델 뉴 포커스 TDCi와 포드의 간판 대형 SUV 2014년형 익스플로러, 이스케이프, 토러스 등을 선보이며, 링컨 브랜드는 MKZ와 함께 풀 사이즈 세단 링컨 MKS, 크로스오버 MKX도 공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