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재규어랜드로버, 신규 딜러에 아주네트웍스 선정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랜드로버의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신규 딜러로 아주네트웍스(대표 유재형)를 선정, 지난 21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주네트웍스는 4월부터 강북권에서 재규어랜드로버 판매와 서비스 업무를 개시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추가로 서비스 센터를 신축하여 사고 수리 서비스 등 종합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재규어랜드로버 딜러사로 선정된 아주네트웍스는 수입차 유통 전문기업이다. 모기업인 아주가 가지고 있는 자동차 판매, 금융, 정비 등 자동차 사업에 대한 노하우와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기반으로 자동차와 관련된 종합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아주네트웍스의 참여로 재규어랜드로버의 고객 서비스가 한 단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재규어랜드로버와 아주네트웍스는 올해를 중요한 도약의 기회로 삼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네트웍스가 재규어랜드로버의 신규 딜러로 참여함에 따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국 주요 도시에 총 8개 딜러사가 운영하는 전시장 12곳과 서비스센터 14개의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게 된다. 신차 출시로 강화된 효율적인 모델 라인업,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마케팅, 전국적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