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아트라스BX, KSF 개막전 출전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이 오는 4월 20일, 21일에 열리는 ‘2013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이하 KSF)’ 제네시스쿠페 챔피언십 클래스 개막전 경기에 출전한다.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전남 영암)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는 총 10개 팀, 20대의 차량이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바뀐 클래스 규정과 운영 등으로 더욱 짜릿한 승부가 예상된다.

지난해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은 준우승에 머물렀지만 올해는 기필코 종합우승을 하겠다는 투지를 불태우고 있다.

올해 바뀐 운영규정에는 의무 피트인 및 타이어교환이 적용이 되었다. 따라서 각 팀 미캐닉의 능력에 따라 승부가 바뀔 수 있다. 아트라스BX레이싱팀은 이번 타이어교환을 위해 수많은 연습을 해왔고 이를 통해 성공적인 팀크루의 모습을 보여 가장 빠른 타이어교환을 준비하고 있다.

아트라스BX레이싱팀의 듀오 조항우 감독겸 선수와 김중군 선수 또한 2013년 시즌을 위해 헬스 및 이미지트레이닝 등을 통해 새로운 경기 운영능력을 보여줄 것이다.

이와 함께 아트라스BX팀원 전체가 새로운 모습으로 올해는 시즌 종합우승을 반드시 성공하겠다고 큰 의지를 내비치고 있다.

한편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은 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abxteam)과 경기장에서 모델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