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대회조직위원회는 F1 코리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F1앱)을 통해 경주장 주변 숙박, 음식점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진공모전 이벤트를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F1앱은 영암 경주장을 찾는 관람객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2012년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앱을 업데이트 한 것으로 경주장 주변에 생소한 관람객에게 주변 음식점 및 숙박 정보를 분야별, 권역별로 나누어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대회기간 중 관람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사진공모전과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를 앱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사진공모전 핸드폰 분야에 참가하기 위해 핸드폰 사진을 PC로 저장하여 응모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올릴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누구나 쉽게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설치방법은 안드로이트폰이나 아이폰 구별없이 어플 스토어에서 ‘F1코리아’를 검색하거나 공식누리집 또는 F1홍보물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다운로드 하여 설치할 수 있다.
한편, 한국대회는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영암 F1경주장에서 열리며, 티켓은 옥션티켓이나 공식누리집(www.koreangp.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