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금호타이어, 임직원 참여 사회체험활동 실시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지난 26일 경기도 포천 아트밸리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사회체험 프로그램인 ‘3색 동행을 이야기하다’ 를 실시했다.

이날 참가한 40여명의 중증 장애인 및 금호타이어 임직원들은 2013 경기도 최고 관광지로 선정된 친환경•문화예술공원 ‘아트밸리’에서 ‘자연을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모노레일 탑승 및 아트밸리 산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이번 행사는 외부 활동 및 사회체험이 어려운 장애인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공헌 및 장애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사단법인 ‘초록’과 함께 마련됐다. ‘3색 동행을 이야기하다’ 프로그램은 현장체험 및 공연 관람 등이 오는 11월까지 총 3번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오는 29일 CJ 헬로비전 슈퍼레이스가 열리는 인제 스피디움에서 강원도 지역 초등학생 40명을 대상으로 모터스포츠 교육기부 활동을 펼친다. 올해 3번째 진행하는 활동으로 모터스포츠 관련 교육 및 경기장 현장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학생들이 모터스포츠에 대한 이해도와 친밀도를 높이고 진로선택의 폭을 넓히는데 기여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