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미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 개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인천 영종도 미니 드라이빙 센터에서 새롭게 출시된 뉴 컨트리맨을 비롯한 미니 전 차종을 한 자리에서 시승할 수 있는 미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 참가자는 미니 블로그와 미니 페이스북, 각 지역 전시장을 통해 신청한 총 200여명의 미니 고객과 가족들이다. 참가자들은 준비된 미니 라인업을 타고 국제자동차연맹 규격의 트랙에서 직접 주행할 수 있다. 아울러 전문 레이싱팀과 함께 오프로드 코스, 원형 코스, 다이내믹 코스에서 박진감 넘치는 택시 드라이빙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모든 미니 고객과 동반 가족들을 위한 야외 바비큐 파티, 미니 드라이빙 센터 투어 및 미니 브랜드관 관람, 초등학생 자녀들을 위한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 주니어 캠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 프로그램은 업그레이드된 옵션으로 새롭게 출시된 미니 뉴 컨트리맨의 역동적이고 화려한 언베일링 퍼포먼스다. 미니 드라이빙 센터 오프로드 코스에서 펼쳐지는 이번 퍼포먼스에서는 미니만의 강력한 사륜구동 시스템 ALL4의 기술력과 3년 연속 다카르 랠리에서 우승한 컨트리맨의 강한 주행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지난 9월 15일 국내 출시된 뉴 컨트리맨은 미니만의 독창적인 정체성을 지키면서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의 활용성과 효율성을 보여주는 미니의 대표 인기 모델이다. 기존 6가지 모델 구분을 단순화시켜 4가지 모델로 선보였으며, 편의사양은 대폭 늘리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구성된 육각형 라디에이터 그릴 디자인, ALL4 사륜구동 모델에 장착되는 앞뒤 범퍼와 측면에 오프로드용 스키드 플레이트, 정글 그린, 미드나이트 그레이, 스타라이트 블루 등 3가지의 새로운 바디 컬러가 추가되는 등 기존 모델에 없던 새로운 옵션 사양들이 외관에 적용됐다.


또한, 고유의 트레이드 마크인 중앙의 원형속도계와 회전속도계의 색상을 진회색으로 변경하고 3스포크 스타일의 다기능 버튼 스티어링 휠 도입했으며, 스포츠 시트와 천연 가죽시트 마감 등의 디테일한 고급 인테리어 옵션도 추가됐다.

새로운 컨트리맨 쿠퍼 D와 쿠퍼 D ALL4 모델의 복합연비는 각각 14.1 km/L와 13.6 km/L, 쿠퍼 SD ALL4와 JCW 모델은 각각 13.4 km/L, 11.5 km/L를 기록한다. 뉴 미니 컨트리맨의 국내 판매가격은 3,990만원~5,790만원이다.

BMW 코리아는 이번 미니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 행사 이후로도 전국 미니 전시장에서 새롭게 출시된 미니 뉴 컨트리맨의 고객 시승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