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11월 한 달간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2015년형 알티마와 쥬크, 패스파인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기간 중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2015년형 알티마 2.5 SL 모델과 3.5 테크 모델을 구매하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으로 구매 시 8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쥬크 와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을 구매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3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의 경우 프리미엄 발수 코팅 및 열차단 필름 등으로 구성된 200만 원 상당의 쥬크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가 추가적으로 주어진다. 이 외에 패스파인더 구매 시에는 3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또는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손창규 전무는 “11일 예정된 닛산의 첫 번째 디젤 SUV 캐시카이의 출시 소식을 듣고 평소보다 많은 고객들이 전시장을 방문하는 등 닛산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진 상태다.”라며, “알티마, 쥬크, 패스파인더는 이미 한국 고객들에게도 가치를 인정받은 모델인 만큼, 11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닛산의 차를 합리적인 조건에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