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가 하이패스 단말기 파인패스 Hi-7000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인패스 Hi-7000은 RF(주파수) 방식을 채용해 보다 안정적이고 완벽에 가까운 높은 수신율을 자랑해 대시보드, 차량 앞유리 외에 차량 내부 콘솔 박스 안에 설치해도 문제없이 작동한다.
또한, 파인패스 Hi-7000은 콘솔 박스와 같이 시야가 차단된 곳에 설치될 경우를 고려해 디스플레이가 아닌 음성으로 모든 정보를 전달하도록 했다. 버튼 2개로 음량 설정, 단말기 정보, 카드 잔액, 거래 요금 등 꼭 필요한 기능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모든 정보는 음성으로 안내된다.
이 외에도 파인패스 Hi-7000은 두께 11mm, 무게 45g으로 작고 가볍게 제작되었으며 USB 전원 케이블이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어 시가잭 전원 케이블을 사용하는 기존 유선 방식의 하이패스 단말기보다 더욱 깔끔한 설치가 가능하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정적인 기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하이패스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파인드라이브는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파인패스를 비롯해 향후 차량용 첨단 IT 기기들을 지속해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되는 파인패스 Hi-7000의 가격은 2만 4천 9백원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