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차, 모스크바에 모터 스튜디오 해외 첫 개관


현대차가 러시아의 수도 모스크바 최대 중심지 노브이 아르바트 거리에 현대차 브랜드를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체험관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를 20일 개관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는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이 반영된 예술작품, 현대차만의 콘텐츠, 자동차 전문 도서관, 새로운 고객응대서비스 등 고객이 직접 현대차와 자동차에 대한 직관적 경험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고객 소통 공간으로 현대차가 해외에 최초로 개설하는 브랜드 전시관이다.

이번에 개관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는 지상 2층의 약 271평 규모를 갖췄으며 건물이 대형 통유리로 시공돼 외부에서도 실내를 훤히 들여다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현대차는 고객들에게 현대차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상 1층과 2층을 각각 독특한 테마를 가진 자동차 문화공간으로 꾸몄다. 특히 현대차의 러시아 대표 판매 모델인 쏠라리스를 1층과 2층을 잇는 벽체 중앙에 90도 각도로 세워 전시함으로써 우리나라의 모터스튜디오 서울에 전시된 9대의 회전형 제네시스를 잇는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1층은 현대차를 대표하는 자동차를 전시하는 것을 비롯해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 모던 프리미엄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조형물 전시와 함께 디지털 드라이빙 가상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제네시스, 에쿠스 등 고급차들을 전시함으로써 방문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2층에는 자동차 관련 서적 150권을 비롯해 예술, 역사 등 다양한 분야의 서적을 볼 수 있는 도서관이 마련되어 있으며 카페를 함께 운영해 음료와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현대차와 자동차 문화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 구루를 배치해 세심한 맞춤형 고객응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는 고객들에게 현대차가 추구하는 가치가 무엇인지 자동차가 우리 일상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려준다는 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러시아 시장에서 현대차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