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는 내비게이션 맵 아틀란3D 리얼타임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틀란3D 리얼타임 안드로이드 버전은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 기능과 강화된 추천어 검색 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며 업데이트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검색의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은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 리얼타임 모드를 사용하면 SD카드를 통한 번거로운 업데이트 과정 없이도 항상 최신의 전자지도를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도로와 명칭, 주소 등의 최신 DB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국내 최초, 자동 부분 업데이트 기술로 3D 지도를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는 변경된 지역만 자동으로 업데이트하는 방식으로 데이터 사용량을 최소화하여 사용자는 데이터 걱정 없이 상세한 3D 지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명준 맵퍼스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아틀란3D 리얼타임 안드로이드 버전은 업계 최초로 부분 업데이트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가 번거로운 업데이트 작업 없이 항상 최신의 지도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이라며 “맵퍼스는 국내 전자지도업계에서 최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투자를 통해 아틀란 맵의 편의성을 높여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틀란3D 리얼타임 안드로이드 버전은 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 iQ 3D 9000V 단말기에 최초로 적용돼 4일 출시되며 스마트폰 화면을 내비게이션 화면에 그대로 표현해주는 미러링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콘텐츠를 보다 큰 화면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