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파사트 리프레시 캠페인을 실시한다. 폭스바겐은 고품질 순정 부품으로 차량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 대상은 파사트 2.0 TDI를 비롯해 1.8 TSI, 1.8 TSI 스포츠 등 파사트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파사트 오너라면 누구나 기간 중 사전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타이밍 벨트,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매월 다른 차종을 대상으로 연중 상시 진행되는 리프레시 캠페인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폭스바겐의 중장기 성장책 중 하나"라며 "4월의 파사트 리프레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서비스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관리해 오랜 기간 동안 정통 프리미엄 세단의 가치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사트 리프레시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관련 문의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