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금호타이어, 신규 TV 광고 온에어


금호타이어가 신규 TV 광고를 런칭했다. 이번 광고는 금호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도입하여 독자적으로 운영 중인 마모수명보증제를 소재로 한 멀티 광고로써 소비자들의 다양한 운전습관과 도로 환경 등 어떠한 조건에서도 타이어 수명을 보장해주겠다는 의미를 담은 방방곡곡 편, 성씨 편을 선보였다.

금호타이어가 2013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는 마모수명보증제는 타이어 구매 후 타이어 바닥면이 마모 한계 수준까지 마모됐을 때 실제 주행거리와 보증 거리 간의 차이만큼 보상해주는 제도로 마모수명보증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타이어가 완전히 마모됐을 때 보증 거리에서 주행거리를 뺀 값을 보상 할인율로 산정해 새 제품 구매 시 그만큼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마모수명보증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밝고 친근한 BGM과 간결하고 빠르게 전환되는 장면들로 TV 광고를 구성했다.”며 “새로 런칭하는 광고를 통해 마모수명보증제에 대한 인지도 확산은 물론 금호타이어 품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2월부터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전문점인 타이어프로 TV 광고를 방영 중이다. 금호타이어를 대표하는 캐릭터 또로와 로로가 타이어프로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