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닛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이벤트 당첨자 발표


한국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 기념 시승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닛산 강남 전시장에서 1등 당첨자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

1등 당첨자에게는 결승전 관람권, 유럽 항공권 및 호텔 5박 숙박권이 포함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풀 패키지를 제공한다. 닛산은 지난 3-4월,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UEFA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는 닛산자동차의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스폰서 활동을 기념해 마련됐다.

행운의 1등 당첨자 총 4인은 하범수(44)/오하연(37)커플, 이시현(41), 권상은(29)씨다. 이들 당첨자는 오는 6월 7일, 한국 시간으로 오전 3시 45분 에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을 위해 5일 출국한다. 결승전은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올림피아 스타디온에서 열리며, 유벤투스와 FC 바르셀로나가 유럽 최고 클럽 자리를 두고 격돌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유럽 최고의 축구 클럽 대항전 UEFA 챔피언스리그에 고객 분들을 모시고, 닛산 대표 DNA인 혁신과 짜릿함을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 보다 역동적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고객 분들께 전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