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벤틀리, 플라잉스퍼 텔레그래프 선정 최고의 럭셔리 카


벤틀리의 대표적인 럭셔리 세단 플라잉스퍼가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15 텔레그래프 카 어워드에서 \'최고의 럭셔리 카\' 로 선정됐다.

텔레그래프 카 어워드는 영국 최고의 권위지 중 하나이지 오피니언 리더 층에서 널리 읽히는 텔레그래프 지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독자 투표 및 패널 투표 등의 절차를 거쳐 각 부문 최고의 차를 선정해오고 있으며, 영국 내에서 높은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벤틀리의 세일즈, 마케팅 및 애프터세일즈 부문 책임자인 케빈 로즈는 \"벤틀리는 전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럭셔리 카 브랜드이다. 모든 벤틀리는 본사인 크루(Crewe)에서 근무하는 최고의 장인들에 의해 만들어지며, 모든 차 하나하나가 특별한 소유물이 된다\" 라고 설명하며 \"벤틀리와 벤틀리에서 근무하는 3,800여명의 동료를 대신해 벤틀리를 최고의 럭셔리 카로 선정해주신데 대한 감사를 드린다\" 라고 밝혔다.

텔레그래프 지의 자동차 섹션을 담당하고 있는 스티브 헌팅포드 \"벤틀리의 플라잉스퍼는 전통적인 느낌과 현대적인 감각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기사가 운전하는 뒷좌석에 앉아 있는 것만큼이나 직접 운전하기에도 즐거운 차이다\" 라며, \"텔레그래프 독자들과 패널 판정단이 플라잉스퍼에 높은 점수를 준 이유를 충분히 이해 할 수 있는 차\" 라고 전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