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오는 1월 30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해운대 전시장에서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러브 데이\' 바자회를 진행한다.
\'폭스바겐 러브 데이\' 는 유카로오토모빌이 준비한 겨울 이벤트로, 부산 지역 어린이 시설 기금 조성을 위해 디자인 퍼니쳐, 푸드, 리빙, 라이프스타일 등 4가지 테마의 20개 셀러들이 참여하는 바자회이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폭스바겐 고객의 감성과 맞는 다채로운 상품을 판매하는 셀러들로 구성되어있으며, 바자회에 참여하는 셀러의 품목을 현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 가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이 운영하는 \'브라이언 뜨리아농\' 이 셀러로 참여한다. 오후 5시에는 브라이언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포토 이벤트 및 싸인회를, 오후 6시부터는 뜨리아농의 플라워 작품 경매 이벤트를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바자회 현장에는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며,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즉석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 등록 고객과 기부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어린이 대상으로 캐리커쳐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바자회에 사전 등록을 원하는 고객은 유카로오토모빌 홈페이지 (http://ucaro.vwk.co.kr/event/event_view.jsp?idx=190) 또는 전화 문의(051-611-2929)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