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렉서스, 승마대회 ‘May on a Horse’서 뉴 RX450h 활약


렉서스 브랜드는 5월 23일부터 29일까지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열리는 국제 승마대회 ‘May on a Horse’에 렉서스 하이브리드 뉴 RX450h 를 협찬한다고 19일 밝혔다.

‘May on a Horse’는 승마인 들의 교류 및 승마 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승마 페스티벌로 대명컵 국제 승마대회 CSI3*[1]와 마장마술, 도그 레이싱, 미디어 파사드 쇼 등의 문화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렉서스 브랜드는 행사 기간 중 렉서스 뉴 RX450h의 상시 전시와 함께 승마대회의 운영차량으로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렉서스 뉴 RX450h는 점차 대형화·고급화 되어가고 있는 중대형 SUV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추어 대폭 커진 차체와 함께 과감하고 화려해진 외관디자인을 겸비하고 지난 2월 국내 공식 출시됐다.

‘쾌적한 승차감’과 ‘뛰어난 드라이빙 퍼포먼스’, ‘환경성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하고 뛰어난 첨단 AWD 시스템인 E-four를 통해 주행 안정성을 높인 렉서스의 글로벌 SUV 모델이다.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렉서스 뉴 RX출시 이후 ‘렉서스 장타 여왕선발’를 비롯하여, ‘‘May on a Horse’ 협찬 등 럭셔리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뉴 RX의 매력은 물론 렉서스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들께 전달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1

0 / 300 자

bobo***** 2017-09-07 07:04 | 신고
럭셔리 스포츠 마케팅을 승마대회랑 같이 하는군요

0 / 300 자

댓글 접기 댓글 접기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