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는 충남 천안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충청권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볼보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 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천안전시장은 연 면적 약 573평, 지상 4층의 규모로 조성됐다. 본 지점은 접근성이 높은 천안 도심의 백석동에 위치해 있으며, 고객 편의성 도모를 위해 차량 출고부터 정비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 운영한다.
천안전시장은 총 4층 규모로, 9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 및 일일 25대 이상 처리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한다. 이와 함께 고객라운지, 고객편의시설, 40대 이상 주차가능한 시설로 구성됐다.
천안전시장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반영했다. 명품관 느낌이 나는 외관은 야간에 다양한 색상으로 바뀌는 조명으로 북유럽의 오로라를 연상시킨다. 내부는 스웨덴 가정의 거실에 온듯한 인테리어로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고객에게 안락함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들이 직접 차량컬러를 비교하고, 천연가죽을 체험하면서 상담할 수 있는 카 스튜디오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관련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콜렉션 쇼케이스를 상시 운영한다.
볼보자동차 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천안전시장이 급증하고 있는 충청권 고객들의 수요에 대응하여 볼보자동차의 국내 고공성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볼보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 가치를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신원 기자 (메가오토 컨텐츠팀)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