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인증중고차 전시장 대구 오픈
2017-06-15 09:54:12 조회수 1,299ㅣ댓글 2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대구광역시에 자사 8번째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새로운 전시장은 전국 3위 규모의 중고차 매매 단지인 대구 엠월드 1층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시장 운영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인타이어모터스가 맡아 진행하며, 브랜드 및 지역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인증중고차는 165가지 항목의 검사와 종합 점검 과정을 거쳐, 품질인증이 완료된 중고차량을 판매하고 관리하는 사업이다. 전시장을 통해 판매되는 모든 차량은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스탠다드에 입각해 점검되며 여기에는 도장, 인테리어, 엔진 검사 및 주행 테스트 등이 포함된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트레이드 인’ 혜택을 강화했다. 트레이드 인은 기존 고객을 위한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이며, 이를 통해 기존 고객이 인증중고차 전시장에 차량 매각 후 신차 구매 시 2%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신차 판매량 성장 속도 대비 빠르게 증가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인증중고차 수요에 발맞춰 전국 단위 전시장 확대는 물론,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신차 판매, 사후 관리는 물론 인증중고차 사업 부문에서도 업계 최고의 만족도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윤수정 기자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2 개
0 / 300 자
2025-04-28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