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중형트럭 글램핑 이벤트 개최
2017-09-11 13:14:26 조회수 1,768ㅣ댓글 4
현대자동차는 10월 중 마이티와 메가트럭 고객 가족을 초청해 글램핑 이벤트인 ‘H:EAR-O Tour’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H:EAR-O Tour는 평소 장거리 운행으로 인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중형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현대자동차에서 작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현대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H:EAR-O의 일환이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 저녁 만찬,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낮 시간 동안에는 액티비티존에서 자녀들과 함께 다양한 야외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가족 문패 만들기, 가족 운동회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자녀들이 자동차 공학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현대모비스와 함께 주니어 공학교실을 진행하고, 자녀들의 교통안전 의식 함양을 위한 투명우산 나눔 캠페인도 실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저녁에는 별도의 준비물 없이도 가족들과 편안하게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세트와 각종 캠핑 용품들이 제공되고, 만찬 중 버스킹 공연도 마련돼 있어 중형트럭 고객들이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EAR-O Tour는 10월 21일~22일 가평 둥지 글램핑장, 10월 28일~29일 공주 파크오브드림, 고성 블루웨일 글램핑 등 전국 3개의 글램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9월 11일부터 24일까지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총 80가족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현대자동차 직원의 추천을 받은 40가족과 홈페이지 모집을 통해 뽑힌 40가족으로 구성되며, 가평 둥지 글램핑장 120명, 공주 파크오브드림 60명, 고성 블루웨일 글램핑 60명 규모로 열린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H:EAR-O Tour’는 가족들을 위해 장거리 운행도 마다하지 않는 중형 상용차 고객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마이티, 메가트럭이 고객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4 개
0 / 300 자
2025-04-27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