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新 티구안, 올해 컴팩트 SUV 1위
2017-09-19 16:03:54 조회수 1,861ㅣ댓글 9
폭스바겐은 자사의 신형 티구안이 미국 최대의 자동차 평가 전문 웹사이트인 카즈닷컴이 선정한 '2017년 최고의 컴팩트 SUV'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총 6종의 신규 모델들이 경쟁한 컴팩트 SUV 부문에서 신형 티구안은 전반적인 차량의 가치, 활용성, 그리고 높은 수준의 운전자 보조시스템을 기본으로 탑재한 점 등을 두루 인정받아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제니퍼 뉴만 카즈닷컴 편집장은 “신형 티구안의 넉넉한 공간과 가치는 심사위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며, “동급 최고의 공간 활용성은 컴팩트 SUV 티구안의 큰 장점인 것은 물론 카즈닷컴의 카 시트 체크 부문에서 가족들을 위한 훌륭한 옵션이 있다는 점이 높게 평가됐다.“고 말했다.
카즈닷컴 컴팩트 SUV 심사 과정은 시카고 교외의 동일한 코스를 심사위원들이 각 차종별로 반복 시승한 후 결정되며, 차량의 전반적인 가치와 공간활용성, 전방 충돌 경고, 사각지대 경고, 차선 이탈 경고 등 운전자 보조시스템 등도 평가에 반영된다. 또한, SUV 평가 시에는 어린 자녀들이 탑승하는 경우가 많은 점을 고려해 어린이용 안전 시트 장착 편의성 등도 평가에 반영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총 9 개
0 / 300 자
0 / 300 자
0 / 300 자
2025-04-26 기준
댓글 신고
닫기기간별 등록량
닫기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