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한국토요타, 엘르 스타일 어워즈 공식 스폰서 참가


토요타 코리아는 11월 2일 서울 강남구 소재의 K 현대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엘르 스타일 어워즈 2017’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엘르 스타일 어워즈는 패션 잡지 엘르가 발행되는 전 세계 26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시상식으로, 1997년 영국에서 처음 시작되었으며 한국에서는 올해 처음 개최된다. 매년 패션, 문화, 예술 등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을 선정 해오고 있으며 여성, 인권,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식 있는 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다.


이날 행사 현장에는 새로워진 8세대 캠리의 매력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특별 전시존이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뉴 캠리는 배우 고수와 모델 장윤주 및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인플루언서의 의전 차량으로 활약하며 젊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토요타 관계자는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토요타의 개혁인 TNGA를 통해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차량이 바로 뉴 캠리이며, 이를 ‘와일드’라는 키워드로 집약하였다. 또한 뉴 캠리만의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한 모습을 젊은 세대에게 어필하고자 이번 어워드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