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폭스바겐 지엔비오토모빌, 대구 전시장 오픈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은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위치한 대구 전시장을 확장 오픈하고, 대구 지역 고객 네트워크 확장에 새롭게 나선다고 밝혔다.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에 위치한 폭스바겐 대구 전시장은 인근에 경부고속도로 파동IC 도 있어 주변 고객뿐만 아니라 근교 고객의 접근성 또한 용이하다. 또한 전시장과 함께 차량 정비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두산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총 2,549.08m2 연 면적의 폭스바겐 대구 전시장은 6층 규모의 신축 건물로 이전보다 더욱 넓고 쾌적해진 시설을 완비했다. 1층과 3층에 마련된 전시장에는 총10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전시장 뒤편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서는 총 8개의 워크베이로 1일 최대 50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김성준 지엔비오토모빌 대표는 “폭스바겐 대구 전시장은 새로운 시설과 확장된 공간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전시장과 함께 위치한 서비스센터에도 향상된 기술을 갖춘 전문 인력을 배치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